FDA 화장품제조업체 GMP 세미나 개최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댓글 0건 조회 728회 작성일 23-05-04 09:38

본문

  • 날짜: 한국시간 2023년 6월1일

  • 시간: 오후 11pm 시작

FDA에서 미국시간 2023년 6월 1일 가상 청취 세션으로 화장품제조업체 GMP 관련해 세미나를 개최합니다.

이 청취 세션의 목적은 중소기업, 계약제조업체, 소비자단체, 기타 전문가를 포함한 화장품 제조업체를 위한 것으로, 미국내 화장품을 생산하고 유통하는 시설에 대한 GMP (Good Manufacturing Practices)를 확립하기 위한 규정 개발에 대한 FDA의 노력의 일환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GMP관련 주제

  1. 모든 국가 또는 국제 표준 (예를 들면, ISO 22716:2007) 과 화장품에 대한 우수 제조관리 기준 (GMP)규정이 일치하는것이 실행가능한 범위인지 확인합니다. 표준에 부담스러운 것으로 인식되는 특정 항목이 있는지 또는 공중 보건을 보호하고 불량화장품이 되지 않도록 하는 대안이 있는지 여부를 포함합니다.

  2. 규제가 적용될 수 있는 모든 규모의 유형의 시설에 대해 실행 가능하도록 화장품에 대한 우수 제조 관행 내에서 충분한 유연성을 구성하는 요소에 대해 설명합니다. 화장품 제조에 종사하는 사업체의 규모와 범위 및 화장품이 공중보건에 미치는 위험을 고려합니다.

  3. 규제가 과도한 경제적 어려움을 초래하지 않도록 하기 위해, 소기업을 위한 화장품에 대한 단순화된 우수제조관행요건을 구성하는 요소를 설명합니다.

  4. GMP 규정에 대한 적절한 준수 시기를 설명합니다.

세미나에 참석하고자 하시는 분들은 아래의 링크에서 등록을 먼저 해주시기 바랍니다.

한국 화장품 제조업체라면, 이번 세션이 도움이 될 것으로 판단됩니다.

https://www.fda.gov/cosmetics/cosmetics-news-events/public-meeting-good-manufacturing-practices-cosmetic-products-06012023

위더스컨설팅

저희회사는 미국현지 컨설팅업체로 귀사의 직접적인 U.S. Agent가 되어드립니다.

언제든 연락주시면 빠르고 정확하게 답변 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이메일: withus6664@gmail.com

info@consultingwithus.com

전화번호: 070-4176-6664

홈페이지: www.consultingwithus.com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Withus Group Inc.

       070-4176-6664

       info@consultingwithus.com

       withus6664@gmail.com


       언제든지 연락부탁드립니다!